GitHub

GitHub Enterprise Server 3.1 버전 정식 출시! 본문

GitHub News

GitHub Enterprise Server 3.1 버전 정식 출시!

Engineer GitHubKorea 2021. 6. 17. 16:00


드디어 GitHub Enterprise Server 3.1이 출시되었습니다! (짝짝짝)

이제 일반 사용자들도 제한 없이 GitHub Enterprise Server 3.1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. GitHub Enterprise Server 3.1이 이렇게 빨리 출시될 수 있었던 것은 모두 여러분들의 GitHub에 대한 사랑과 관심 덕분이었습니다. 정말 감사드립니다!

GitHub Enterprise Server 3.1을 사용하면 대규모 저장소에서 손쉽게 작업을 할 수 있으며 적은 노력으로 빠르게 개발 및 배포를 할 수 있습니다. 또 어떤 작업을 할 수 있을지 궁금하시나요?

아래에 GitHub Enterprise Server 3.1에 추가된 신기능에 대해 정리해 두었으니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!


이제 GitHub Action을 이용하실 때 시각적인 워크플로우 그래프로 진행 상황을 쉽게 확인하고 문제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.
그동안 워크플로우 파악에 소요되었던 시간을 절약하고 편하게 진행 상황을 확인하세요.

시각화된 워크플로우를 이용하면?

1. 복잡한 워크플로우를 쉽게 파악하고 이해할 수 있습니다.

2. 실시간으로 워크플로우의 진행 상황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.

3. 로그 및 워크플로우 메타데이터를 이용해 빠르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.

4. 배포 작업의 진행 상황을 빠르게 모니터링하고 배포 대상에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.

 

 

 

이제 풀리퀘스트를 자동 병합 기능이 정식으로 제공됩니다. 자동 병합 기능을 사용하면 모든 병합 요구 사항이 충족될 때 자동으로 풀리퀘스트가 병합됩니다. 더 이상 테스트가 완료될 때까지 기다리지 않아도 됩니다!

 

 

자동 병합 기능을 활성화하고 싶으신 분들은 이 문서에서 자세한 방법을 확인해주세요.

 

 

GitHub는 매일 2억 개 이상의 코드 저장소에서 발생하는 수많은 작업을 수용하고 있습니다. GitHub는 충분히 규모가 큰 대형 시스템이지만 가끔 대규모 단일 저장소의 사용자가 푸시를 하려는 데 안되는 경우가 있었습니다.

이런 현상을 개선하기 위해 GitHub Enterprise Server 3.1에서는 푸시 트래픽 처리 능력을 10배 이상 향상하는 등 여러 가지 사항을 개선해 저장소를 최적화했습니다.

더 자세한 개선 사항을 보시려면 이 문서에서 확인해주세요.



 


이제 GitHub Advanced Security를 사용하고 있는 사용자들도 Secret Scanning을 정식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!

앞으로 토큰이 유출될 걱정 없이 안심하고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. 이번 릴리스에서는 GitHub Enterprise Server의 Secret Scanning

베타 버전의 몇 가지 개선 사항이 포함되어 있습니다.

◆ GitHub Enterprise Server 3.1의 Secret Scanning?

1. 패턴 적용 범위를 24개의 파트너에서 37개의 파트너로 확장

2. API 및 웹훅(webhook) 추가

3. 커밋 작성자가 Secret 값을 커밋할 때 알림 추가

4. 대량의 Secret 값을 검색하기 쉽도록 하기 위한 인덱스 데이트

더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은 분들은 이 문서를 확인해주세요.


여기까지 GitHub Enterprise Server 3.1의 새로운 기능에 대한 소개였습니다.

더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은 분들은 GitHub Enterprise Server 3.1 릴리스 노트를 읽거나 이 자료를 다운로드해주세요.

아직 GitHub Enterprise Server를 사용하지 않으시나요?

지금 바로 무료 평가판을 사용해 더 빠르고 혁신적으로 여러분의 플랫폼을 개발하세요!

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.

 

 

 

이 글은 GitHub의 GitHub Enterprise Server 3.1 is now generally available를 번역한 글입니다.

 

0 Comments
댓글쓰기 폼